어린이용 물놀이 귀마개
반갑습니다.
저희집엔 물을 엄청 좋아하는 8살이 있습니다. 어린이집에서부터 수영을 배웠지요. 물이라면 혼자서도 시간가는줄 모르고 놀아 벌임니다. 삼보이상은 잠수로 가지요.
작년까지만 해도 잠수하고 물놀이를 신나게 한후엔 항상 귀에 물이 들어갔다는 말을 많이 들었지요.뭐 저희 어릴땐 그냥 그냥 깽깽이 발로 꽁꽁 뛰거나 잠을 자면서 나온다고 알고 그냥 그냥 지나갔지요..그후엔 정말 별 이상이 없었으니까용..^^
그런데요즘은 워터파크의 수질이 문제인지 물이 한번들어가서 오랜시간 나오질 않고 그러다가 감염이 되면 중이염 혹은 외이도염 등 귀질환으로 번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몇번의 경험과 주변을 보니 그냥 넘어갈수는 없는 문제인거같지요?
하여 올해는 귀마개를 알아봐서 구매해봤습니다.어린이용 방수 귀마개...
포털에 검색해도 종류가 많습니다. 고민끝에 활동성이 좋기때문에 분실의 위험이 덜한 제품과 마치 고무찰흙처럼 귓구멍을 막는 재품을 골랏습니다.
먼저 줄이달린 귀마개입니다. 워낙 물속에선 활동성이 좋은 아이기때문에 잘 잃어 버릴거같아
줄달린 귀마개를 골라봤습니다.
귀마개 부분에 깔대가 모양으로 3개가 다른 크기로 달려있습니다.물이 못들어오게 하는 용도이겠지요?
8살의 아이의 귓구멍에 좀 커보이기도 하지만 흡착력이 생각보다 좋습니다.
어른인 제가 해봤을때도 헐렁?하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소음 귀마개의 용도로도 좋아보이네요.
이놈은 제가 출장이나 교육시에 하나 챙겨가야 겠습니다. 주변소음에 민감해서 잠을 잘 못자는데 좋은 아이템인거같다는 생각디 팍! 드네요.
착용모습입니다
귀로 쏙~들어가고도 줄이 넉넉하네 남는 모습이네요.활동하면서 좀 걸리적 거릴수도 있겟네요..하지만 어쩔수 없지요 아프지 말아야 하니까.ㅠ ㅠ
두번째 구매품음 맥스(mack`s) 귀마개입니다. 실리콘 재질로 되어있지요.나름 유명한 제품인듯 싶습니다..
재품 포장을 뜯은 모습입니다.제품특성상 케이스가 없으면 휴대가 불편할것도 같았는데 다행이 전용 케이스가 있습니다. 내용물은 귀마개실리콘12개 그리고...알수없는 스티커 어린이용이라 스티커를 넣어놧나보네요.
재질이 실리콘이라 말랑말랑 합니다.제품 포장엔 6세이하 권장한다라고 나와있지만 8세도 충분할거같습니다.
주의사항은 실리콘을 총알 모양으로 만들면 안된다고 표기 되어있습니다. 귓구멍으로 들어가면 안되니 둥글게 만들어서 입구를 막는 듯한 용도로 사용하라라고 명시되어있네요.
이처럼 안전용품이 잘 만들어져 있는지를 몰랐네요.
소중한 내 아이의 건강을 지키는 일을 해서 뿌듯합니다. 하하
재미난 여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