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사건사고

제주 카니발 폭행 요약

영구씨넷 2019. 8. 15. 09:44

반갑습니다.

몇일 제가 자주 접속하는 사이트에 제목과 같은 제주카니발 폭행이라는 글들이 자주 보였습니다.영상을 보고 너무 화가 나서 이렇게 글을 써봅니다. 제목만 봐서는 카니발을 운전하는 사람이 폭행을 했던지, 당했던지 이런내용일줄알았습니다만 영상속의 카니발은 말그대로 무법천지에서나 마치 게임gts에서나 할수있는 짓을 하고있엇습니다.

내용을 정리해보면

제주도 상습 정체구간에서 1차로 아반테가 저속으로 진행중입니다. 그뒤 흰색카니발이 뒤따르고 답답한듯 칼치기로 추월을 합니다. 이상황에 아반테차주가 놀라서 크락션으로 항의를 합니다. 그러자 앞에 흰색카니발은 서행하였고, 2차로로 이동한 아반때는 항의를 합니다. 여기까진 도로에서 흔하진 않지만 일어날수 있는 상황들입니다. 문제는 여기서 부터 놀라운 일이 벌어집니다. 흰색 카니발차주는 내려서 아반때 차주에게 가서 물병을 던진후 주먹으로 무차별 폭행을 합니다. 옆좌석에 아내분이 스마트폰으로 촬영했고, 당시 아반때차엔 블랙박스가 없습니다. 촬영 하는것을 본 흰색카니발 차주는 아내의 스마트폰을 뺏고  바닥에 던져진후 다시 주워서 멀리 던져 버립니다. 마치 야구를 하듯이요.  이후 흰색 카니발에서 여성이 내려 흰색카니발차주를 차로 데리고 가고, 흰색카니발은 도망치듯 도주합니다. 영상은 피해차량 아반때 뒤에 있던 차에서 알려진걸로 확인됩니다.

0
칼치기 영상
부인조수석촬영 스마트폰 파손영상
0
폭행 스마트폰 던지는 ..

상황은 여기서 끝납니다만 저 아반때의 차안 뒷자리엔 5살과 8살 아들이 동승해 있었습니다.너무 화가 납니다.같은 또래의 아이와 함께 생활하고 있어서 일수도 있습니다. 저만한 또래의 아이들의 눈에비친 아버지는 슈퍼맨입니다. 못하는것도 없고 내가 말하는것은 뭐든지 다 해주니까요. 그런데 눈앞에서 나의 슈퍼맨이 사랑하는 엄마앞에서 저런 폭행을 당한다면, 아이들은 어떤눈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살까요? 또한 아버지의 이름으로 아이들앞에서 저런 폭행을 당한다면 어떠할까요? 이일로 아이들은 심리치료중이고, 아내분은 정신과치료를 받고계시다고합니다.

저도 운전을 합니다. 이글을 보는 여러분도 운전을 하시겠지요? 아반때 차주분이 싸움을 못해서, 힘이 없어서 저렇게 앉아서 일방적으로 당하고 있을까요? 법치국가입니다. 대한민국은 법이 있기때문에 아무리 화가나도 넘어야할 선을 넘으면 안됩니다. 이일로 경찰서로 간 아반때차주분은 조사받은 경찰에게  단순폭행, 제물손괴로 처리하려는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제대로 된 법으로 인실ㅈ 좀 제대로 시켜줬으면 좋겠습니다. 스스로닷컴의 한문철변호사님은  구속시켜야 마땅하도 했습니다.  대형커뮤니티 사이트에선  지금 이 차주에 대한 분노가 어마어마 합니다. 특히 아재들의 사이트인 보배드림에선 신상을 알고싶어하는 아버지분들이 많아요. 같은 아버지로 화를 못참는것입니다.제발 저런사람들 본보기라도 일벌백개할수있으면 좋겠네요.